by - Saturday, August 12, 2006

i din attend sch tday cos....beta nt say as someone might be blog hopping ard..yar?
hmm...todae was a bad day fer my family lars..hahahas!! wanna noe? ask me personally den..hahahas!!

oh ya...wanna wish my frens...

GOOD LUCK FER UR PRELIMS!!! =]

나는 학교에 오늘 가지 않았다...
그러나 나는 당신을 불렀다...
나가 당신과 당신의 음성을 놓치기 때문에...

나가 삑 소리를 내는 소리를 들을 유지할 때,
나는 당신이 그것에 응답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생각했다...
신기하게, 당신은 응답했다.
나는 비록 나가 당신을 오늘 볼 수 없더라도 아주 행복했다...
나는 진짜로 진짜로 당신을 사랑하고 사랑에 빠졌었다...

You May Also Like

0 comments

hseolah 2013. Powered by Blogger.